본문 바로가기

가끔

치킨과 함께하는 즐거운 야구관람! (LG트윈스 vs SK 와이번스)

3월 30일부터 2013 프로야구가 개막을 했습니다^^!

 

저는 여자인데도 야구를 좋아하는 편이라, 시간이 나면 경기장에 가서 야구를 관람하기도 하거든요.

 

이번 달에는 개막한지 한달이 지났는데도 바빠서 야구장에 가보질 못 했네요 ㅠㅠ

 

대신 집이나 음식점에서 야구를 관람하는 걸로 야구장 가는 걸 대신 하고 있답니다.

 

제가 최근에 관람하고 지금 포스팅을 남기려는 경기는  LG트윈스SK와이번스의 경기입니다.

 

제가 응원했던 팀은 LG 트윈스인데요. LG트윈스는 현재 서울을 연고지로 두고 있고, 홈구장은 잠실구장입니다.

 

잠실구장을 두산과 같이 쓰고 있죠 ㅎㅎ

 

 

 

제가 25일 경기는 못봤는데 24일과 26일날 SK에게 우승을 거두었죠! (이번엔 운좋게 LG 트윈스가 다 이겼을때 경기를 보게 됐네요 ㅎㅎ sk가 작년에 준우승도 하고 원래 잘하는 팀인데다가 점수차이가 얼마 안나서 엄청 가슴 졸이면서 봤어요 ㅠㅠ)

 

제가 포스팅을 하고 있는 26일 저녁의 현재 순위는 총 9구단 중 6위로써 조금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이번 SK전에서 이김으로써 분위기를 반전시켜 순위가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5월 24일! 사진을 조금 찍어 봤습니다.

 

 

선수들이 모두 참 훈남이죠? ㅎㅎ

 

 

24일에는 어영부영 경기를 관람했었는데, 야구하면 치킨! 치킨하면 치킨매니아!가 딱 생각나는 저로써는 26일에 시간을 내서 멀리 있는 동촌점까지 놀러가서 치킨을 테이크아웃 해왔답니다. 배달이 안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오토바이가 없었던걸로 보아 배달을 하진 않을 것 같아요) 어차피 가까이 살지도 않아서 다녀왔답니다 ㅎㅎ

 

멀긴하지만 동촌점 놀러가면서 그 근처에 있는 아양교도 같이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야경이 매우 예뻐요.

 

 

치킨매니아 치킨 중 하나를 추천하자면 치킨매니아 대표 메뉴기도 하고 그만큼 맛있는 새우치킨을 들 수 있겠네요.

 

집 근처에 있던 치킨매니아 점이 업종을 변경해서 사라졌는데ㅠㅠ 올해초에 망하기 전까지 치킨을 먹으러 갔던 기억이 있네요. (신화 달력을 받았던 기록도 새록새록 납니다.)

 

개인적으로 새우도 좋아하고 치킨도 좋아하는 저에겐 안성맞춤! 자작자작 하니 양념이 되어 있는데 고추도 들어 있어서 살짝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지난달에 처음 아양교에 놀러가서 순살쏘야바베큐 치킨도 먹어봤는데, 그 때 둘이서 한마리를 먹었거든요. 그런데.... 맛은 있는데... 양이....ㅠㅠ....

 

배고픔 + 맛있어서 인건지 진짜 눈깜짝할 사이에 사라져가지고 ㅠㅠ 양배추랑 당근이랑 등등 야채와 소세지 그리고 치킨의 조합이 짭쪼름하면서 계속 먹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쓰다보니 급 땡겨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찾아봤더니 술안주였네요 ㅎ 술안주라면 양보단 맥주와의 조합이 중요하긴 하죠 ㅎㅎㅎ

 

 

 

야구 보면서 치킨먹으면서 인증샷도 함께! ㅎㅎ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오긴 했네요ㅠㅠ

 

 

오늘 먹은 치킨은 치킨매니아의 핫치킨입니다!

 

후라이드 치킨인데 매콤하게 양념이 되어 있어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후라이드의 맛을 잘 잡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치킨!입니다 ㅎㅎ

 

원래 한 곳에 꽂히면 푹 빠지는 터라 예전엔 또래오래 치킨을 계속 이용했었거든요. 갈릭반 핫양념반이 좀 많이 유명하잖아요? ㅎㅎ 

그러다가 신화가 광고하는 걸보고 치킨매니아의 핫치킨을 먹었다가 바로 갈아 탔습니다.

 

확! 맵다 이런건 아니고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게 매워요. 매운 맛치킨은 보통 자극적인 맛으로 빠지기 쉬운데 이건 적당히 조절을 잘했다는 느낌? 거기다 가격도 15000원으로 다른 치킨보다 착하죠^^ (새우치킨은 17000원,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은 18500원..)

 

사진찍고 싶었는데 집에 조금 늦게 도착해서 야구먼저 보면서 먹다보니 뼈밖에 안남아서 못 찍었네요 ㅠㅠ..

 

다음에 기회 되면 확 몰아서 치킨 포스팅 해야겠어요 ㅋㅋ

 

 

야구 경기를 보면서 짬짬히 JTBC에서 방영하는 신화방송도 보고!

 

 

동완오빠가 나오지 않아서 슬펐지만 ㅠㅠ 신화방송의 재미는 반감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보면서 계속 웃었네요. 야구 보느라 집중을 못해서 다음에 인터넷으로 다시 보기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요새 다시 This love로 컴백하고 음악프로그램 일위까지 차지 했었죠 ㅎㅎ 앨범이 더 대박나길 바라면서 스트리밍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다시 야구로 돌아와서 ! 5월 26일 ! 9회말 정의윤 선수의 끝내기 안타로 1:0의 기록을 내며 LG가 우승을 했습니다 ㅎㅎ!

 

 

화질은 그닥 좋지 않지만 신나서 디카로 막 찍었죠 ㅎㅎ 홈인으로 점수를 내고 기뻐하는 모습!

 

 

현재 LG 트윈스의 주장은 이병규 (9), 4번 타자는 정성훈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잘 치는 타자를 4번 타자에 배치하곤 하는데요. 최근 21일에도 홈런을 쳤었죠 ㅎㅎ 홈런포를 빵빵 터트려야 할텐데 ㅠㅠ!

 

 

홈런포를 향한 마음을 담아 4번타자 정성훈의 응원가도 한번 띄워봅니다.

 

 

 

사실 LG가..우승을 못한지가 ㅠㅠㅠㅠㅠㅠㅠ 꽤 됐습니다. 아, 갑자기 눈물이 ㅠㅠㅠㅠ

 

확인해보면 아시겠지만 90년도와 94년도에 두번 우승을 하고 그 이후로는 우승을 한적이 없어서, 마지막으로 우승한지 거의 십년이 다 되가네요 ㅠㅠ 이번에는 좋은 성적을 내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같은 잠실 홈구장을 쓰는 두산도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